하세요안녕?DBDB디비디비DB손해보험 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 채용 공고가 떴다요새그룹사 채용공고에 이런 그림들 많이 보이네...우리 회사는 그룹 계열사끼리 다 이어지고 얽히고 설켜서 어째서시너지 낸다는 걸 표현하고 싶을 때이런 그림 쓰는 것 같음 ㅇㅇDB손해보험 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 설명은 위와 같다여기서 문제가 .. 하나의 '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직무마냥 설명되어 있는데DB손해보험 채용홈페이지를 봐보면설계사/대리점 채널 관리 : 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개인)법인고객 대상 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영업관리 : 영업관리(법인)신사업 판매채널 관리 : 영업관리(신사업)요렇게 각각 세부직무로 분리해놓았다는 점이다 ...내 기억 상으로는예전에 저 세부직무별로 채용진행했던 것 같은데 왜 이번에 뭉뚱그려진거지...일단 각 세부직무별 내용을 살펴보자 ! 가장 평범!한 영업관리인설계사/대리점 채널 관리,영업관리(개인) 설명을 봐봅시다 ㄱㄱㄱㄱ ㄱ ↓ PA는DB손해보험의 보험설계사를 지칭.보험설계사 분들(=아주머니 분들)을 이끌며 목표를 달성해야하는 지점장 업무이다.지원자만의 리더십이 필요한데틀에박힌 키워드 적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 Ex) 카리스마있는 리더십 등본인의직무상 강점 or 업무태도상 강점을 생각해보고거기에 리더십을 연관지어라 ㄱㄱㄱ뭔가 멋있어 보이는 리더십 , 회사가 좋아할 거 같은 리더십에나를 대입하려고 하면억지 논리 발생 가능성 ↑어차피 ..회사가 좋아할만한 리더십 ?? 여러분은 모른다 ㅎㅎ 여기까지가 DB손해보험 영업관리(개인) 직무설명이고다음은 영업관리(법인) 직무 요약하자면사이즈가 상당히 큰 고객(법인) 에 영업여기까지가 DB손해보험 영업관리(신사업) 직무설명 내용 !!아래는영업관리(개인) =가장 일반적인 보험사 영업관리 직무현직자 인터뷰문제해결 &문제상황 방지를 위한적극적 대처가직무역량에서든 업무태도에서든 주요한 부분인듯 ㅇㅇ가장 중요한 시간은 설계사 면담시간이라구 함설계사 코칭 (이성적)설꼐사 관리 (감성적) 이런 요소들이 필요하겠지이제 결정해야하는건 이거다저 DB손해보험 영업관리 직무.. 영업관리(개인), 영업관리(신사업), 영업관리(법인)로 나뉘어져있는데어디에 초점 맞춰야 할지 ㅇㅇ특히 3번 문항 입사 후 포부를어떤 측면에서 작성해야할 지 ..........크게 두 가지 방안이 있을 것 같다① 영업관리(개인)에 올인가장 사람 많이 뽑을 듯한 직무이고쓰기 제일 쉬움 ㅇㅇ ② DB손해보험 영업관리(개인)으로 시작했다가영업관리(법인) or (신사업) 직무로 커리어 전환하고 싶다직무내용 전체를 아우른다는 점에서 좋지만쓰기엔 어려움DB손해보험 채용설명회 하나요?? 그때 질문하는 것이베스트긴 한데 말이죠 흑1. 자신이 가진 열정을 발휘하여 성취감을 느꼈던 경험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100자, 최대 600자 입력가능)▶ 총 3 가지를 기억하자1 . 굉장히 힘든 or 목표를 높게 설정한 or 굳이 열정을 발휘해도 되지 않는 상황에서 열정을 발휘한 경험2. 그런 상황임에도 열정을 발휘한 경우 : 어떤 이유든 간에 매우 야무져야 함Ex) 오히려 좋아, 성장할 수 있으니까 등3. DB손해보험 영업관리 직무 수행 시 부닥칠 수 있는 어려움을 고민해보고그와 결이 맞는 경험 작성예를 들어 DB손해보험 영업관리 특성 중 하나인 '목표를 높게 설정 &달성'에 꽂혔다면, 여기서의 열정 경험 또한그와 느낌 비슷한 경험을 적읍시다그래야 맨 마지막에DB손해보험 영업관리 입사 후에도, ~~런 상황에 ~~ 렇게 헤쳐나가겠습니다로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그리고..가장 중요한 직무역량이 아래 2번 문항에서 약 350자 정도만 써야하는데 .. 이거 분량 매우 부족한 상황 ㅠ1번 열정경험에서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적을 때,'직무역량'발휘하여 해결했음을 은근슬쩍 넣으면 좋다.** 물론억지스럽게 낑겨넣는 논리 느낌 나지 않도록 주의 !!!이것이 어렵다면.. 직무역량 쪽 언급은 그냥 배제2. 본인의 지원직무와 관련하여 자신의 강점/약점을 기술,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100자, 최대 600자 입력가능)▶ 직무역량 관련해서만 600자 적어도 모자른데약점 &약점보완까지 ..강점(=직무역량) 350자~400자, 직무상 약점 &약점보완 : 200자 ~ 250자직무역량 파트엔 역량경험 써야하지만,약점 파트엔 분량 때문에지원자의 약점 관련 구체적 경험 쓰지 말자 DB손해보험 영업관리 직무상 약점 .. 뭐 이제 다 알겠지만 ↓1 직무 관련 치명적 약점쓰지 말자 Ex) 낯 가린다, 리더십 부족 등 2 단점을 해결했습니다!!"로 마무리 ㄴㄴ은근히 헷갈려하는거 같은데,,,단점을 해결하면... 그건 더 이상 단점이 아니다 ㅠ=문항 의도에 어긋나는 것작성순서 : DB손해보험 영업관리 직무는 (지원자의 직무부석내용) 이므로 A 역량이 요구된다.→ 난 해당 역량을 갖췄다 + 직무역량경험이때 B 단점이 있다. → 이를 ~~ 를 통해 보완중이다.→ DB손해보험 입사 후에도, ~~ 문제 방지를 위해 ~~하는 등 단점을 지속적으로 보완해나가겠다.3. DB손해보험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무엇이며,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지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100자, 최대 600자 입력가능)▶ 회사지원동기 &입사후 포부 600자 .. 분량압박 열받네 ㅠㅠㅠ300자 vs 300자 로 가던지,한쪽에 분량 더 투자할거라면 입사후 포부 추천 회사지원동기 : 엄밀히 말하면 과거의 내용입사 후 포부 : 미래지향적 내용이므로 굳이 중요성을 따지자면 얘가 더 중요 ㅇㅇ분량을 최대한 줄여야하기 때문에..↓회사지원동기: 지원자 본인의 경험 1도 넣지 말기, 오로지 회사분석내용만입사 후 포부- 1단계(배움) 2단계(실무) 3단계(최종)>>난 보통 위 ↑ 렇게 입사 후 포부 문항 썼는데..여기선 1단계(배움) 내용을 아예 생략해버리던가, 2단계(실무)와 묶어서 서술하기입사 후 포부 쓸때 만약영업관리(개인) 에 올인하지 않고→ 영업관리(법인)이나 영업관리(신사업)으로 커리어 전환한다는 내용 쓸거라면>>3단계(최종) 파트에서 커리어 전환 후 , 구체적으로 어떤 목표를 지향하는 것인지 서술 ㅡ작성순서 : DB손해보험의 기업관 A가 나의 직업관 B와 일치해서 지원했다.DB손해보험 관련 사례 1~2개(직무 연관이면 더 좋음) → 이는 ~라는 점에서 A가 기업관임을 보여주는데 , (=지원자의 해석)나 또한 ~를 지향하는 직업관 B를 지녔다.→ 시너지 내서 DB손해보험의 ~~에 기여하겠다.입사 후 1단계(배움 단계) // 분량 압박 시 이 부분 생략→ 2단계 (영업관리(개인)에서의 실무 업무 구체적으로)→ 3단계(법인 or 신사업 영업관리로 직무 전환) >>전환하고자 하는 이유 &전환 후 목표 &최종적으로 ~~이번 2024 DB손해보험 영업관리 공고.. 문항 자체는 어렵지 않다.열정 , 직무역량&직무상 약점, 회사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평범한 문항들인데분량 극악인게 많이 열받는다 ㅠㅠㅠㅠ그래도 ?? 써야한다 ?? 안써야한다???????그래도 써야지 ~~~질문이나 첨삭문의는비밀댓글이나 오픈카톡방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만.....차주 월 마감 공고까지는첨삭이 불가능합니다 ㅠㅠㅠㅠ이 점 참고하시어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그럼100 x 200 (이만 이라는 인삿말 ㅎㅎ)
조회 수 0 추천 수 0 댓글 0